[재능기부 스토리](446) 튀밥으로 사랑 나눔
‘카페 노이’ 식사 기부…이웃들과 맛있는 한끼

튀밥 전문가 이판행 사장님의 가족들.
튀밥 전문가 이판행 사장님의 가족들.

[재능기부 스토리](446) 튀밥으로 사랑 나눔

‘튀밥 전문가’ 이판행 사장님께서 사회공헌활동으로 나주 이화영아원을 방문하여 자색 고구마 뻥튀기와 현미 뻥튀기, 그리고 군밤을 직접 만들어 아이들에게 선물을 해주셨습니다.

이판행 사장님과 사모님, 아드님, 장모님도 함께 참여를 해주셔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판행 사장님께서 뻥튀기를 튀기는 모습도 직접 보여주고 군밤을 굽는 장면도 직접 보여주어 아이들이 굉장히 신나했습니다.

맛있게 만들어진 뻥튀기와 군밤을 현장에서 직접 맛본 아이들은 맛있게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날 행사로 만들어진 뻥튀기와 군밤은 인근 시설인 금성원과 백민원의 아이들에게도 전달이 되었습니다. 또한 양말 300 켤레도 기부해주셔서 세 군데 시설에 나누어 드렸습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를 통해 이판행 사장님께서는 지속적인 기부와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계시고 있습니다. 튀밥 전문가 이판행 사장님은 남구 주월동 빅스포 부근 푸른길 메이시앙 1층에 입점하여 영업을 하고 계십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해주신 이판행 사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식당이나 레스토랑, 카페 등 음식점을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께서 식사기부를 해주셔서 평소 식당이용이 어려운 분들을 초대하여 식사를 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백운동 로타리, 남구청 맞은편 홀리어스 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노이’ 노주언 대표님께서 한 달에 두 차례씩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고 계십니다.

‘카페 노이’는 광주 남구 대남대로219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전화는 070-4413-0634번입니다. ‘카페 노이’는 식사 가능한 브런치 카페로 넓은 매장과 다양한 메뉴로 손님들을 맞고 있으며 주차도 편리합니다.

11월 달도 형편이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을 초대하여 아동들이 주문한 음식과 음료를 기부해주셨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 노이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아동들에게 행복한 식사시간을 만들어주신 카페 노이 노주언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김대중컨벤션센터’ 임직원 분들께서 미얀마 분쟁지역 주민들이 겨울에 입을 의류들을 모아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를 해주셨습니다. 상당히 많은 양의 의류들을 모아주셨는데요.

미얀마 주민 분들이 ‘김대중컨벤션센터’ 임직원 분들의 사랑으로 추운 겨울을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의류를 기부해주신 ‘김대중컨벤션센터’ 임직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광주 청솔여성라이온스클럽’ 윤영화 회장님과 임원 분들께서 김장김치를 기부해주시기 위해 광주재능기부센터를 방문해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김장김치는 꼭 필요한 세대에 잘 전달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장김치를 기부해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광주 청솔여성라이온스클럽' 회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미얀마 분쟁지역 주민들이 겨울에 입을 의류들을 기부해주시기 위해 ‘광주광산어등지역자활센터’ 최재원 부장님과 오승희 팀장님께서 광주재능기부센터를 방문해주셨습니다.

미얀마로 보낼 의류들을 '광주광산어등지역자활센터' 직원 분들께서 뜻을 모아 기부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김대성님께서 기부해주신 헌혈증 32장도 함께 기부를 해주셨습니다.

의류와 헌혈증을 기부해주신 광주광산어등지역자활센터 임직원분들과 김대성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광주 도시재생공동체센터’(남승진 대표이사) 사회공헌활동 1탄으로 미얀마 분쟁지역 주민들이 겨울에 입을 의류들을 모아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를 해주셨습니다.

도시재생과 마을공동체를 위해 노력을 하고 계시는 도시재생공동체센터 임직원 분들이 사회공헌활동 차원으로 의류들을 모아 기부를 해주셨습니다.

김민정 운영지원팀장님께서 직접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김민정 팀장님은 앞으로도 광주재능기부센터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을 약속해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의류들은 잘 전달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의류들을 기부해주신 광주 도시재생공동체센터 임직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장우철 (광주재능기부센터 대표)


▶문의사항 (그 밖의 센터에 대한 문의도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