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액 0원 인증 60명 추첨
치킨 세트 교환권 증정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진 이벤트 포스터.

 광주문화재단은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진 이벤트’를 오는 11월21일(월)부터 12월16일(금)까지 진행한다.

 참여 대상은 광주에 거주하는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로 이벤트 기간 동안 지원금을 모두 소진한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해 잔액 0원을 만든 후, 이를 캡처해 성명과 연락처, 카드 사진과 함께 `광주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카카오톡 메시지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BHC 후라이드 치킨 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 발표는 12월 20일(화) 개별 문자 발송될 예정이다.

 잔액 소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와 광주문화누리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광주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잔액소진 이벤트는 올해 문화누리카드 사용기한이 12월 31일까지이며 잔액은 내년으로 이월되지 않고 소멸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올해 안으로 꼭 문화누리카드 지원금 11만원 전액을 사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문화누리카드는 국민의 삶의 질 향상과 문화 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향유할 수 있도록 1인당 연간 11만 원을 지원하는 카드이다.

 유새봄 기자 newbom@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