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오케스트라 ‘플레이드림’ 특별한 OST 콘서트
'우리가 사랑하는 드라마 OST’ 연주 10월 3일, 광주예술의전당 소극장
광주지역에서 활동 중인 오케스트라 플레이드림이 오는 10월 3일(금) 오후 7시, 광주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9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의 주제는 ‘우리가 사랑하는 드라마 OST’. 대중에게 익숙한 인기 드라마의 명곡들을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선율로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에는 ‘도깨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태양의 후예’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의 대표 OST들이 포함돼 있다. 특별히 이번 무대에는 소프라노 윤나리와 테너 강명보가 출연해 주요 OST를 감성적인 보컬로 선보인다.
‘플레이드림’은 음악을 통한 문화예술 저변 확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연주 활동 외에도 자체적인 기부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15년 창단 이후 정기연주회와 기획 공연, 음악 교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플레이드림 최소형 대표는 “광주시민들이 오케스트라 음악을 보다 친근하고 즐겁게 접할 수 있도록 정기연주회를 계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음악의 문턱을 낮춰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3만 원이며,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좌석은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공연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플레이드림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시연 기자 youmi@gjdre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