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급한 업무에 프리젠테이션도 가능
평일 오후 9시까지, 휴일 오후 6시까지

▲ 입학 선물로 받은 상품권을 기부한 만호초 1학년 장연우 양.
 김대중컨벤션센터 유연숙 차장님의 따님인 만호초등학교 1학년인 장연우 양이 추석명절에 써 달라며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장연우 양이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받은 상품권을 뜻있게 사용하고자 명절 선물 나눔으로 기부했었는데요.

 기부해주신 상품권으로 두 부모님은 암 투병 중이고 아들은 초등학교 3학년인 가정에 지원했습니다. 이 학생은 뇌병변으로 인해 걷지도 못하고 기저귀를 착용하고 생활하고 있는데 부모님이 몸이 아픈 관계로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서 비싼 기저귀를 사는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기저귀와 휴지, 물수건 등을 구입하여 전달해드렸습니다.

 어머니께서는 어제도 남편이 병원치료를 받고 왔는데 더 악화되는 것 같아 걱정이 많다고 했습니다. 너무나도 힘든 상황인데 이렇게 도움을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도움주신 장연우 양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같이의 눈을 키우는 농부 쌀집 아저씨 장형준님께서 ‘황금 눈 쌀’ 4kg 5포를 매달 기부해 주시기로 했는데 11월에도 약속대로 기부해주셨습니다. 농부의 정직한 마음이 보이는 좋은 쌀인 황금색 쌀눈을 생산하시는 장형준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황금 눈 쌀’ 구입문의는 010-9402-9794로 하시면 되고 스마트폰으로 ‘황금 눈 쌀’을 치시면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풍암고 1학년 강혜영 양과 유덕중 1학년 강혜진 양의 재능 나눔으로 과학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자석으로 물 없이도 떠다니는 물고기 만들기에 이어 내 손으로 만드는 간이 미니 정수기 만들기 과학 체험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혜영 양과 혜진 양은 자매로 평소에 과학에 관심이 많아 공부를 열심히 했는데 재능 나눔을 통해 그동안 습득했던 과학체험을 초등학교 동생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서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재미있는 수업을 진행해 준 강혜양 양과 강혜진 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공유 오피스를 대관해드립니다. 급히 업무를 봐야하는데 사용해야 할 업무공간이 필요하신가요? 프린터 출력이나 팩스 송수신이 필요한데 사무실이 없거나 먼 경우 난감하시죠?

 매일 같이 사무실 공간이 필요하진 않지만 사무실이 필요한 날이 있으실 때가 있으시지요?

 업무를 보고 다음 코스로 이동해야 하는데 시간이 많이 남아 강의 자료나 회의 자료를 정리해야 하는데 필요한 공간이 있으신가요?

 주차도 용이하고 대관료도 무료이고 공유센터 내의 회의실 공간도 사용이 가능하고 프리젠테이션도 가능하며 카페도 이용할 수 있는 공유 오피스를 이용해보세요.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치는 광주 남구 화산로 30. 진월 국제테니스장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1일 이내로 대관이 가능하며 이용료는 없습니다. 공유 오피스 대관과 관련한 문의는 광주 공유센터 062-714-1365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장우철 <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11월26일 월요일 오전 광주공원 재가센터에서 어르신 한 분의 생신잔치를 하는데 공연해 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어떤 장르도 괜찮습니다. 도움 주실 분 연락을 기다립니다.

 △재능기부센터에서는 환경 살리기 릴레이 운동으로 종이컵 사용하지 않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동참하실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날씨가 추워지는데요. 유아용과 초등학생들이 입을 수 있는 외투를 기부해주세요. 어린이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주세요.

 △요즘 고등학교와 대학교 학생들의 취업을 위한 면접이 시작되는데요. 면접 시 입고 갈 정장 때문에 고민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정장을 기부해 주실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문의사항 (그밖의 센터에 대한 문의도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