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18.06.22 (금) 15:06

광주드림 뉴스 타이틀
 최신뉴스
 시민&자치
 경제
 교육
 복지/인권
 문화
 환경
 스포츠
 의료
 지구촌
뉴스시민&자치
더 특별하게 돌아온 ‘순쇼’, 3년 만에 재개
11일 오후 4시 KT광주타워 대강당
청년문화기획자 강수훈 기획
김우리 uri@gjdream.com
기사 게재일 : 2018-03-09 20:46:24

지난 2013년에 처음 시작되어 ‘특별하지 않은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주제로 지역 청년들과 함께 해온 ‘순쇼’가 3년 만에 돌아왔다.

‘순쇼’는 광주에서 활동하는 인디뮤지션들의 음악과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장이었다.

순쇼를 기획한 강수훈 스토리박스 대표가 프로그램 ‘청춘진담’의 진행자로 나서면서 3년간의 휴식기가 있었다.

3년 만에 돌아온 ‘순쇼’는 관객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토크콘서트다.

‘청년과 여성 그리고 노인’, ‘취업’, ‘비정규직’, ‘주거’, ‘육아’, ‘교육’ 등 나와 내 가족이 먹고 사는 문제, 선배와 후배, 앞선 세대와 지금 세대 간의 문제 등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돌아온 ‘순쇼’는 청년 문제를 전 세대가 함께 나누고, 다른 세대의 고민을 청년들이 함께 고민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화할 것이라는 각오다.

강수훈 대표는 “지난 5년간 광주에서 지역의 청년들이 아프지 않고 지역에 잘 머무르며 살 수 있는 도시를 어떻게 하면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해왔다. 그 과정에서 깨달은 것은 저 뿐만이 아니라 고민을 갖고 있는 모두가 용기를 내어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소통의 장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다”며 ‘순쇼’의 의미를 밝혔다.
참가문의 : 070-8633-8942(soon1984@dreamwiz.com)

한편 SOON SHOW(이하 순쇼)의 SOON은 MC 강수훈의 줄임말이자 Coming soon의 의미를 담고 있다.
김우리 기자 uri@gjdream.com

< Copyrights ⓒ 광주드림 & gjdrea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이공감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Naver) 요즘(Daum) 네이버 구글


  이름 비밀번호 (/ 1000자)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허위사실 유포, 도배행위, 광고성 글 등 올바른 게시물 문화를 저해하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저작권법 시행으로 타언론사의 기사를 전재할 경우 법적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댓글 0   트래백 0
 





네이버 뉴스스탠드
초대형 슈퍼 울트라 표적, 민주당
 6·13지방선거가 끝났다. 선거운동기간 한 표를 호소했던 요로요로엔 당선 ...
 [청춘유감] 뺏긴 권리, 지워진 책임...
 [딱! 꼬집기] [딱꼬집기]대한민국의 학교, ...
 [아침엽서] 외로우니까 사람일까?...
모바일
하단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