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에서 보내온 전자레인지.<광주재능기부센터 제공>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우리들의 연말 춥지 않아요’ 특별 모금을 시작합니다.

 추운 겨울이 되면 겨울나기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올 겨울에는 유난히 추울 거라고 합니다. 이런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드리기 위해 연말연시 집중 모금을 진행합니다. (모금기간 : 2018년 1월31일 까지)

 1만 원 이상 후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용처와 전달과정, 영수증 등을 카톡이나 문자, 이메일 등을 통해서 보고드려서 자신의 기부금이 어떻게 쓰여졌는지를 알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연락처가 없으신 분들께서 알려드릴 수 없으니 기부 후 사무실로 꼭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재능기부센터는 재능 나눔을 바탕으로 지원이 이뤄지므로 적은 금액으로도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습니다. 믿고 신뢰할 만한 단체를 찾으신다면 저희 재능기부센터를 통해 기부해 주십시 요. 소중한 기부금이 값지고 귀하게 쓰여질 수 있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보고해드리겠습니다. 또한 기부금 영수증도 발행해 드리니 입금 후 전화주시면 국세청 간편화 서비스에 등록해 드리겠습니다.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소중한 손길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계좌번호는 광주은행 140-127-001283 (광주재능기부센터)입니다.

 후원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062-431-0918 또는 010-8001-0492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금전기부 뿐만 아니라 물품기부도 가능합니다. 2016년 연말 특별모금은 359만1052원을 모금했습니다. 경기가 어렵고 힘들지만 시민 여러분의 많은 동참을 기다립니다. 모금 4일째 56만9697원이 모금되었습니다.

 조희진(독립정리수납 1기)님, 김천태 국립 목포병원장님, 김유미님, 허민예 ‘천년애 폐백연구원’ 대표님, 김진환님, 박미경님, 김현지님, 김은강님, 김원영님, 김대연 국립 마산병원장님, 윤형완님, 정미순님께서 모금에 동참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남 장성군 북하면 신촌마을에서 ‘해피니스 애플팜’을 운영하시는 정명순 대표님께서 사과를 기부해주셨습니다. 사과를 기부해주신 정명순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대전에서 거주하시는 정숙정님께서 신발 7켤레, 전자렌지 1개, 전골냄비 1개, 주방용품 5개, 의류 14벌, 가방 2개를 후원해주셨습니다. 후원해주신 정숙정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연말모임이나 각종 행사 그리고 노래방 회식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율동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외우기 쉬운 율동을 ‘시계바늘’과 ‘딱 좋아’ 노래에 맞춰 배우는 프로그램에 많은 신청바랍니다. 2017년 12월 9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광주 공유센터(남구 화산로 30. 진월 국제테니스장 지하)에서 진행하는 율동 배우기 프로그램에 많은 참여바랍니다.
장우철 <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남구의 모 지역아동센터의 요청사항입니다. 전기히터가 고장이 나서 학생들 수업하는데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전기히터를 후원하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겨울철 추위로 고생을 하시는 가정 중에 뽁뽁이가 필요하신 분은 재능기부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실사 후 지원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도소를 출소하여 새로운 인생을 출발하려고 하는 김모씨가 어렵게 방을 마련했지만 가재도구나 살림살이가 전무하다시피 하는데 가전제품이나 가구지원을 해 주실분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문의사항 (그밖의 센터에 대한 문의도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