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동구 세 가정 250장 지원
광주시청 화분 기부 후원금 삼남매 가정 음료 전달

▲ GS 리테일 직원들의 연탄 나눔 사회공헌활동.
 ‘GS 리테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1일 금요일 광주 동구 소재의 3가정에 연탄을 배달하는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GS 25 편의점’ 관계자 25명이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추위에 고생하는 3가정을 선정해 연탄을 직접 가정으로 배달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번 연탄 나눔 행사는 동구 지원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근무하시는 고지남 선생님의 추천을 받아 3가정을 선정하고 한 가정 당 250장의 연탄을 지원해드렸습니다.

 이번에 지원을 받은 세 가정의 대상자 분들은 경기가 어려워 겨울 내내 연탄을 걱정하며 지내야 할 상황인데 지원을 받게 되어 그 무슨 선물보다도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3가정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연탄 나눔에 참여해주신 ‘GS 리테일’ 참여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광주시청 직원 분들의 난 화분 기부로 모아진 후원금을 통해 혼자서 3남매를 키우며 붕어빵 장사를 하는 엄마가정에 어린이 음료 2박스를 후원해드렸습니다. 아기가 어려서 어린이 음료를 먹이고 있는데 현재의 경제상황으로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해서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길에서 붕어빵 장사를 하면서 생활을 하지만 아이들 양육에 많은 시간을 낼 수 없고 아프기라도 하면 그조차도 장사를 할 수 없어서 생활에 어려움을 느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어머니를 응원해 드리기 위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오가닉 빅마트’에서 고구마 1박스를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서 기저귀 2박스를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헌상 점장님께서 쌀 1포를 기부해주셔서 후원물품들을 함께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모 장애인 공동생활가정에 ‘오피스넥스’ 손영일 대표님께서 기부해주신 화장지와 A4박스, ‘광남 장로교회’ 성도 분들의 선물세트, 태권V태권도장(이지균 관장님)의 라면 박스, ‘천안 요양병원’ 박용우 원장님께서 기부해주신 강청 물비누와 가루비누, 모 김치회사에서 기부해주신 김치 10kg을 전달해드렸습니다. 기부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같이의 눈을 키우는 농부 쌀집 아저씨 장형준 대표님께서 ‘황금눈쌀’ 4Kg 5포를 매달 기부해 주시기로 했는데 2019년 1월에도 약속대로 기부해주셨습니다. 농부의 정직한 마음이 보이는 좋은 쌀인 황금색 쌀눈을 생산하시는 장형준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황금눈쌀’ 구입 문의는 010-9402-9794로 하시면 되고 스마트 폰으로 ‘황금눈쌀’을 치시면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는 www.goldirice.com 입니다.

 (주)아모레퍼시픽 광주지역 Divison 이은주 노조 지부장님이 새로 취임하면서 선물로 받은 난 화분을 광주재능기부센터에 기부해주셨습니다. 수량은 7개이며 기부해주신 난 화분은 시민 여러분께 개 당 1만 원의 기부금을 받고 배분해드리고자 합니다. 난 화분은 광주재능기부센터(남구 화산로 30. 진월 국제테니스장)에 있으며 문의는 062-431-0918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우철 <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한 칸 책장을 분양합니다. 책장의 한 칸을 분양받아 책을 기부하여 자신이나 가족 또는 단체의 이름으로 책장이 운영됩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방학을 맞아 재능기부 할 학생들을 모집합니다. 영어동화 읽어주기, 피아노, 수학, 과학체험, 각종 악기, 보드게임 등 어떠한 재능기부도 모두 환영합니다.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봉사활동 인증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쓰지 않는 책가방을 보내주세요.’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학원, 어린이집, 유치원 등의 가방을 보내주세요

 △내년 2월 말까지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연말 특별모금을 진행 중입니다. 광주은행 140-127-000870 (광주재능기부센터) 입금 후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동참바랍니다.
 
▶문의사항 (그밖의 센터에 대한 문의도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