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17.11.22 (수) 18:46

광주드림 뉴스 타이틀
 최신뉴스
 시민&자치
 경제
 교육
 복지/인권
 문화
 환경
 스포츠
 의료
 지구촌
뉴스경제
비타민하우스 ‘시베리안 차가버섯’ NS홈쇼핑 론칭
양유진 seoyj@gjdream.com
기사 게재일 : 2017-09-13 17:41:28
▲ 비타민하우스 제공.

비타민하우스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이 14일 목요일 NS홈쇼핑에 론칭한다.

13일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 www.vitamin-house.com )에 따르면,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품질 관리가 엄격한 러시아 현지에서 제조됐으며 완제품을 직수입해 품질이 뛰어나다. 또 차가버섯의 유용성분을 최대로 추출해 12배 농축했으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동결건조 공정을 거쳐 미세입자로 분말화했다.

이 제품이 14일(목) 오후 9시 40분부터 65분간 NS홈쇼핑에 론칭된다.

비타민하우스 측은 “추석 연휴 전에 방송되는 만큼 부모님, 지인들의 건강선물로 손색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차가버섯은 죽은 나무에 기생하는 다른 버섯류들과 달리 살아있는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야생버섯으로 나무의 영양을 빨아먹으며 자생한다.

나무 속에서 10~15년, 밖으로 나와 10~15년 등 총 20년 이상 자란 차가버섯을 채취해 사용하며, 북위 45도 이상의 추운 지역에서 재배된 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따라서 혹한의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이 최대 원산지이며 가장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을 채취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차가버섯은 다른 버섯에 비해 베타글루칸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베타글루칸 이외에도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등 좋은 영양 성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양유진 기자 seoyj@gjdream.com

< Copyrights ⓒ 광주드림 & gjdream.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이공감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Naver) 요즘(Daum) 네이버 구글


  이름 비밀번호 (/ 1000자)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허위사실 유포, 도배행위, 광고성 글 등 올바른 게시물 문화를 저해하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저작권법 시행으로 타언론사의 기사를 전재할 경우 법적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댓글 0   트래백 0
 





대한민국서 살아남아있는 청년의 편지
 2017년 11월15일 5.4의 강진이 포항을 때렸다. 연일 뉴스의 헤드라...
 [딱! 꼬집기] [딱꼬집기]도시생태맹들의 텃논...
 [편집국에서] 촛불 1주년…광장은 닫히지 ...
 [아침엽서] 외로우니까 사람일까?...
모바일
하단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