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중심지 서구 주거복합단지…아파트 220세대·오피스텔 216실

▲ 상무지구 영무 예다음 투시도.
 광주 서구 상무지구에 들어서는 한국토지신탁의 ‘상무지구 영무 예다음’이 15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모델하우스 오픈을 계기로 상무지구 영무예다음은 우수한 생활 인프라와 높은 직주 근접성을 갖춘 초고층 주거복합단지의 경쟁력을 알릴 계획이다.

 상무지구 영무예다음이 들어서는 서구는 광주의 중심 업무지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더욱이 정부의 부동산 종합대책으로 비규제 대상인 지방광역시의 분양시장 열기가 고조되면서 서구 상무지구 아파트의 미래가치에 대한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기대가 높다는 게 건설사측의 분석이다.

 그 가운데 ‘상무지구 영무예다음’은 반경 700m 이내 광주시청, KBS, 한국은행, 광주지방법원, 국민보험공단 등 주요시설과 인접해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구 치평동 1220-3번지에 지하 5층~지상 36층 규모로 들어서는 주거복합단지다. 이곳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69㎡, 84㎡의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된 아파트 220세대와 전용면적 21~42㎡의 오피스텔 216실을 공급한다.

 단지 반경 약 500m 이내로 메가박스, CGV, 상무병원, 이마트, 롯데마트가 위치해 있어 원스톱 생활 인프라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평화공원, 5·18 기념공원, 운천저수지와 거리가 가까워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의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반경 직선거리 2.3km에 유덕 IC, 4.1km 거리에 광주공항이 있으며, 5km내외에 KTX 송정역 및 광주역, 광주터미널이 있어 이동이 쉽고 빠른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탄탄한 교육환경도 눈에 띈다. 단지 반경 1km 내에 운천초등학교와 계수초등학교, 동명중학교, 전남중학교, 상무고등학교 등 우수한 학군이 갖춰져 안심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상무지구 영무예다음 관계자는 “광주 서구는 다른 지역에 비해 아파트 신규공급이 적었던 만큼, 실수요자들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면서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과 탄탄한 생활 인프라의 차별화를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무지구 영무 예다음’ 모델하우스 주소는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482-4번지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채정희 기자 good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