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김대중센터에서…부동산 전망 투자전략 등 소개

(주)사랑방미디어가 사랑방신문 창간 24주년을 맞아 ‘광주·나주혁신도시 부동산 전망 및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4일 사랑방미디어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28일 오후 1시30분부터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광주 부동산시장과 공공기관이 본격적으로 이전하면서 더욱 주목도가 높아진 나주혁신도시의 전망을 제시하는 자리다.

모두 5개 강좌로 구성됐다. 먼저 광주시 도시계획위원이자 광주대 도시계획·부동산학과 노경수 교수가 나주혁신도시의 현주소를 짚어 보고, 광주의 재개발·재건축 계획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광주대 부동산금융학과 정재룡 교수가 광주·나주혁신도시의 투자 유망 지역과 수익률 분석, 핵심 투자 포인트와 성공 투자 사례를 들려줄 예정이다.

세 번째 강좌에서는 부동산인사이드 이승호 대표가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경매 틈새시장 공략법을 전수한다. 또 알투코리아 김희선 전무가 상승세가 계속되는 광주·전남지역 주택시장의 흐름을 진단하고 투자 팁을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한국부동산자산관리연구원 고종완 원장은 창조적 부동산자산관리전략을 제시해 부동산시장 변화에 따른 합리적 자산관리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진다.

강좌별로 선착순 500명까지 들을 수 있으며 사랑방미디어 홈페이지(www.sarangbang.com) 또는 모바일(m.sarangbang.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21일까지 사전신청자에 한해 자료집과 사은품 제공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문의 062-510-4622, 1103
김우리 기자 ur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