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향 ‘정보허브’ 역할 이미지 형상화

▲ (주)사랑방미디어가 창사 25주년을 맞아 공표한 새 BI.
(주)사랑방미디어가 1일 창사 25주년을 맞아 미래지향적인 미디어 매체로서의 변화와 혁신의지를 담은 새로운 BI(Brand Imag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랑방미디어에 따르면, 새로운 BI는 '사랑방'의 기존 BI에 부드러운 고딕 형태로 서체의 변화를 주고, 정보전파 및 공유의 의미를 담은 New 디자인으로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정보허브’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또 서체 기본 컬러는 dark gray, blue, green을 사용해 미디어매체 ‘사랑방’이 신문+인터넷+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신뢰도가 높은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정보허브’, ‘정보포털’로서의 브랜드 가치 제고를 꾀했다.

이번에 확정 발표한 새 BI는 생활경제신문 사랑방 제호, 생활포털 사랑방닷컴, 사랑방모바일, 사랑방부동산, 사랑방Job, 사랑방Car, 사랑방중고장터, 사랑방코콕, 사랑방버스 등에 일괄 적용할 계획이다.

(주)사랑방미디어 조경선 대표이사는 “15년 만에 새 BI를 선보인 것은 변화무쌍한 디지털시대를 맞아 미래지향적인 미디어매체로 거듭나기 위한 의지 표명”이라며 “지역민의 신뢰와 믿음을 만들어가는 커뮤니케이션센터, 변화와 혁신을 통해 끊임없이 성장 발전하는 미디어 매체로서 ‘정보 허브’의 역할성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김우리 기자 ur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