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성광 진행
사인회 등 2018시즌 마무리

기아 타이거즈가 오는 27일 낮 12시부터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선수단 전원과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호랑이가족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8시즌 동안 열정적으로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팬 참여형 이벤트다.

이날 기아타이거즈 선수단 전원은 팬들과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예정이며, 숨겨진 끼를 마음껏 발산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계획이다.

기아타이거즈 열혈팬인 개그맨 박성광 씨가 진행을 맡아 즐거움을 배가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행사는 불펜 및 더그아웃을 체험할 수 있는 그라운드 이벤트로 시작해 △팬 사인회 △선수단 사진전 △시즌 영상 상영 △신인선수 및 군 전역 선수 소개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응원단 응원전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호랑이 가족 한마당의 ‘백미’인 장기자랑은 사전접수를 받은 팬들의 무대로 꾸며져,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선수단 역시 준비된 무대로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계획이다. 장기자랑에 참가할 팬은 이메일(lovekiatigers@naver.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날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타이거즈 에코백’과 호걸이 스마트폰 받침대를 증정하고, 레크리에이션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행사 입장 티켓 신청은 티켓링크를 통해 하면 된다. 참석 인원은 선착순 1,000명이며, 접수는 24일(수) 오전 11시에 시작된다. 우천시에는 팬 사인회로 대체된다.
김현 기자 hyun@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