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총출동…7080 노래 부른다

▲ 심형래쇼

예비 품절남과 설레는 만남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수 M 오후 6시10분)= 2010년 추석 ‘아나운서 사랑의 스튜디오’에 이은 설 특집프로그램. 대한민국 최고의 예비 품절남 과 아름다운 여성들의 설레는 만남. 2011년 신묘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하는 커플성사 프로그램이다. 능력과 외모, 교양과 끼 등 멋진 외형들뿐 아니라 리얼 데이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훈훈한 속마음과 숨겨진 매력까지 풋풋한 남녀들이 진정한 짝을 찾아 두근두근 설렐 수 있는 소중한 만남을 제공한다.

재밌는 장면들 모음

 설날특선 시크릿가든 스페셜 에디션(금 kbc 오후 2시)= 1·2부 연속방송. 종영 이후에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가 어메이징 하다. 충실한 시크릿 가든의 팬들을 위해 설 특집으로 다시 한 번 시크릿가든을 만난다. 지난 달 21일 방송된 ‘시크릿가든-숨겨둔 이야기’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듯. ‘시크릿가든 스페셜 에디션’은 이제껏 방송된 재밌는 장면을 1~2부로 나눠 약 2시간 30분가량 방송한다.

아이돌 최고 가창력은 누구?

 아이돌스타 7080 가수왕(금 M 오후 6시10분)= 아이돌 그룹들이 총 출동하여 7080시대의 대한민국 명곡들을 현대적인 21세기 느낌으로 새롭게 재해석하는 무대를 갖는다. 국내 최고 인기 아이돌 그룹들이 총 출동해서 부모님 세대의 노래를 부르며 가창력 대결을 펼친다. 아이돌 가수왕을 가려줄 심사위원단 역시 최강. 1985년 MBC 가수왕 전영록을 비롯, 대학가요제 출신 임백천과 유열, 국민가수 인순이 등 최고의 7080 선배가수들이 아이돌 후배가수들의 무대를 엄격하게 평가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진다. 슈퍼주니어, 샤이니, Miss A, 애프터스쿨, 티아라, FT 아일랜드, f(x), 알렉스, 브라운아이드걸스, 포미닛, 시크릿, 씨스타, 엠블랙, 제국의 아이들 등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세계에 한류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들이 총 출동했다.

정주리의 3단 굉음

 글로벌 스타 청백전(목 K2 오전 9시50분)= 개그우먼 정주리가 아이유의 3단 고음을 패러디한 3단 굉음의 무대를 준비했다. 주리는 인기 아이돌 비스트와 함께 비스트의 ‘뷰티풀’과 아이유의 ‘좋은날’을 믹스한 최고의 코믹 무대를 선보인다. 깜찍하고 섹시한 두 걸그룹이 서로의 무대를 완벽 재현한다. 시크릿은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티아라는 시크릿의 ‘매직’ 무대로 완벽하게 변신한다. 개그맨 지석진, 이지애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심형래의 코미디 30년 인생

 심형래쇼(금 K2 오후 11시)= 80·90년대를 주름 잡았던 최고의 코미디언 ‘심형래’의 코미디 인생 30년을 되돌아본다. 심형래’와 개그콘서트의 대표 개그맨들이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한층 더 업그레이 된 코미디로 찾아 갈 예정. ‘심형래’ 특유의 슬랩스틱 코미디와 개그콘서트의 인기 캐릭터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변방의 북소리’ ‘동궁마마는 못말려’ ‘내일은 챔피언’ ‘동물의 왕국’ ‘영구야 영구야’ 등 이름만 들어도 정겨운 추억의 코미디를 새롭게 단장했다.

상식 아닌 재치로 푸는 `퀴즈’

 재미있는 퀴즈클럽(수 kbc 오전 10시10)= 소소한 웃음을 주는 넌센스 퀴즈부터 마지막까지 시선을 뗄 수 없는 반전형 사진, 동영상 퀴즈까지. 다양한 유형의 퀴즈를 상식이 아닌 오직 재치로 풀어야 한다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콘셉트.

 이 재치 넘치는 퀴즈에 재미를 더할 멤버로 김용만·정형돈·김숙·쌈디·리지가 MC로 투입. 그들에 맞서는 게스트 군단으로는 송은이·지상렬·문희준·김태훈이 출연한다.

황해윤 기자 nab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