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3월13일까지 ‘e-나라도움’서 접수
최근 3년 이내 국제행사 수행 기관·단체 대상

▲ 아시아문학페스티벌 사진 자료.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전당장 직무대리 이진식)이 오는 10월 열릴‘2020 제3회 아시아문학페스티벌’을 운영할 민간보조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ACC는 오는 10월28일부터 31일까지‘아시아의 달_아시아문학 100년: 신화와 여성’을 주제로‘2020 제 3회 아시아문학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를 위해 ACC는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행사를 수행할 기관(단체)를 모집하고 심사를 거쳐 보조사업자를 선정한다.

공고기간은 17일부터 3월13일까지이며, 서류접수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3월13일까지다. 최종 사업자 선정은 서류 및 발표 심사를 거쳐 3월 말 발표된다.

ACC와 아시아문학페스티벌의 취지에 대해 잘 이해하고 새로운 발상과 기획력을 발휘하여 업무를 추진할 수 있는 기관(단체) 및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와 그 산하기관, 공공기관, 민간부문 등에서 국제행사 관련 수행 실적이 있는 기관(단체)이면 참가할 수 있다.

공모 참여를 원하는 기관·단체는 e-나라도움(www.gosims.go.kr)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대상 및 자격, 신청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홈페이지(www.acc.go.kr)에 게시된 공고문이나 연구교류과( 062-601-4047)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ACC와 아시아문학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아시아문학 저변확대 및 시민 문학향유증진을 위한‘아시아문학페스티벌’을 격년제로 개최하고 있다.
황해윤 기자 nab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