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사진찍기, 네온액자 만들기 및 하이퍼랩스 영상 교육
각 과정별 40명 모집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오창렬, 이하 ‘진흥원’)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이 지역민 콘텐츠 아이디어 발굴지원 교육프로그램 G-태그(G-T.A.G.) 스쿨 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4기 프로그램은 순천 동천을 주제로 △제품 사진 찍기(투어) △네온액자 만들기(아트) △하이퍼랩스 영상(가든) 총 3개 교육과정이 운영된다.

제품 사진 찍기(투어)는 최근 종영한 TV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전속 사진작가로 유명한 박지만 씨가 강사로 나서, 창업 전 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과 인물 스튜디오 촬영의 기초에 대해 강의한다.

네온액자 만들기(아트)는 인테리어 소품 네온사인 액자를 만들어보는 과정으로 디자인 전문기업 ‘슬기롭개’의 장슬기 대표가 강의한다.

마지막 하이퍼랩스(Hyperlapse) 영상(가든) 교육에는 프리랜서 영상 디자이너 문수용씨가 강의를 진행한다. 하이퍼랩스 영상기법은 고정된 물체 또는 장소를 촬영한 사진들을 연속으로 이어 붙여 속도감 있게 재생시키는 특수 영상 기법으로 이번 강연에서는 순천 동천의 풍경변화를 영상에 담아볼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각 과정별 40명 내외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https://onoffmix.com/event/134917)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 마감일은 각 과정별로 상이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무국(02-337-255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이 운영하는 G-태그(G-T.A.G.)스쿨은 청년과 지역민들에게 여행(Tour), 예술(Art), 정원(Garden) 관련 지역 특화자원을 기반으로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아이디어 구체화를 통해 실질적 창업과 취업에 도움을 주기위한 콘텐츠 전문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3기까지 총 252명이 수료한 바 있다.
황해윤 기자 nab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