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18.04.25 (수) 18:07

광주드림 사람들 타이틀
 사람사람들
 인사동정


김명진 “2019 광주세계수영대회 북한 참가토록 해

광주시 북부순환도로 개설공사 2공구 개통

현대차, 수소충전소 구축 본격화

“건강을 선물하세요” 비타민하우스 ‘가정의 달’ 이

베이스 최철 독창회 5월10일 유스퀘어문화관서
사람들
[이야기가 있는 물건]난 화분 2만 원 [2014.01.17]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매일같이 전달하는 아름다운가게 이번 주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국민연금관리공단에서 기증한 난화분입니다. 난 화분은 시중가격이 5만~7만 원 정도로 책정돼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름다운가게에 방문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고, 봄을 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2만 원입니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들의 따듯한 사연이 있는 기..
[이야기가 있는 물건]유아용 자전거 7000원 [2014.01.10]
 이번주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3~5세 아이들 용으로 뒤에서 엄마가 밀어줄수 있는 자전거입니다. 엄마가 뒤에서 밀어주는 자전거를 타고 아이와 밖에서 산책을 해보세요. 노랑색깔과 빨강색깔이 조화가 잘 어울러진 자전거 구경하러 운천점으로 놀러 오세요. 판매 가격은 7000원입니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들의 따듯한 사연이 있는 기증품을 연중 기다리고 있으며 그..
[이야기가 있는 물건]트렘플린 2만 원 [2014.01.03]
 이번주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트램펄린입니다. 유치원 다니는 유아나 초등 저학년이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추운 날씨에 밖에서 아이들과 놀기엔 감기 걸릴까봐 걱정되고 집에만 있자니 답답한 우리 아이들 신나고 즐거운 아이템 하나 추천합니다. 폴짝폴짝 뛰어올라 공중부양에도 도전해보세요. 요즘 한창 인기있는 크레용팝의 `빠빠빠’와 함께 점핑!점핑..
[이야기가 있는 물건]골프세트 45만 원 [2013.12.27]
 이번 주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어느 중년 기증천사님이 기증한 골프세트입니다. 골프가방, 퍼트 1개, 드라이버 1개, 우드 3개, 아이언 7개(5·6·7·8·9·p·s), 골프장갑, 골프공 등 풀세트입니다.  기증천사님은 지금은 골프 칠 일이 없다고 하시면서 직접기증 하셨습니다. 너무나 깨끗하게 사용한 물품으로 상태는 정말로 좋은 최고품질입니다. 저희 ..
[이야기가 있는 물건]트램펄린 2만 원 [2013.12.20]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매일같이 전달되는 아름다운 가게의 이번 주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아이들의 놀이기구인 트램펄린입니다. 어릴 적 놀이공원에서 누가 더 높이 오르나 신나게 뛰어올랐던 추억이 생각납니다.  트램펄린은 아이나 어른이나 설레게하는 즐거운 놀잇감인 것 같습니다. 중심을 못 잡아도 괜찮아요, 넘어져도 괜찮아요, 신나게 뛰어도 괜찮아요, 우리아이..
[이야기가 있는 물건]스팀다리미 3만 원 [2013.12.13]
 이번주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신혼의 깨알같은 소소한 일상들을 함께 해온 스팀다리미입니다. 선물로 받은 다리미가 있어 여유분을 기증해주셨습니다.  뜨거운 스팀과 온기가 있는 스팀다리미는 연탄불을 닮았습니다.  자신의 몸을 데워 누군가의 단정함과 중요한 날들을 위해 활용되는 꼭 필요한 생활의 필수가전. 눈 내리는 12월의 겨울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스팀..
[이야기가 있는 물건]동네 마실 용 자전거 [2013.12.06]
 시민들의 따듯한 마음들이 매일같이 전달되는 아름다운가게 이번주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아담하고 예쁜 자전거입니다.  초등학교 어린이나 여성분들이 동네 마실을 즐길 수 있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초등학교 어린이가 사용하던 자전거인데 타지로 이사하면서 기증한 자전거입니다.  자신의 고장을 사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동네 구석구석을 누벼보는 것이..
[이야기가 있는 물건]골프채 12만 원 [2013.11.28]
 오늘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가방과 골프채 세트입니다.  12개의 골프채가 들어있고 상태는 양호합니다.  판매가격은 12만 원입니다.  골프를 운동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골프채의 기증도 전 보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가게에서 연습용으로 구입해서 열심히 연습해서 실력이 많이 늘었다는 고객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야기가 있는 물건]유아용 카시트 2만5000원 [2013.11.21]
 오늘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유아용 카시트 입니다. 판매가격은 2만 5000원이며 상태가 좋습니다.  자동차 사고 시 카시트의 사용유무가 우리 아이의 안전을 지키는 큰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새 주인을 만나서 잘 사용되기 바라는 기증천사님의 마음처럼 이 카시트를 사용하는 아이가 건강히 자라길 바랍니다.  내 자식이 잘 되길 바란다면 재산이 아닌 지혜..
[이야기가 있는 물건]유아자동차 1만 원 [2013.11.14]
 오늘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유아자동차입니다. 판매가격은 1만 원이며 상태가 좋습니다.  첫돌 즈음부터 4살 때까지 우리 아이가 잘 타고 놀았던 자동차라며 기증해주셨습니다. 마당 또는 거실에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아이와 함께 아파트 광장에서 산책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나눌 수 없는 가난은 없습니다. 큰돈과 큰마음만 나눌 수 있다는 생각대신 생활 속의..
1   2   3   4   5   6   7   8   9   10  
네이버 뉴스스탠드
광주드림 제호가 담고 있는 뜻
 “전남대 정문에서 굴다리를 꿰고 직진하다 사거리에서 좌회전을 한 뒤 막 속...
 [청춘유감] 광주 청년 인구 유출 속, 광주...
 [딱! 꼬집기] [딱꼬집기]세월호 4주기 기억...
 [아침엽서] 외로우니까 사람일까?...
모바일
하단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