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일 ‘아동용품특별전’ 진행

벌써 산수유 나뭇가지 끝에 노란빛이 올라온걸 보니 계절의 변화를 실감하게 됩니다. 아직은 조금 쌀쌀한 기운이 있기는 하지만 봄비가 한두차례 내리고 나면 완연한 봄이 성큼 다가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처럼 미세먼지나 관광지의 심한 교통체증을 생각하면 도심 가까이에서 초록의 숲과 공원을 만날 수 있는 것은 어쩌면 행운인 것 같습니다.

광주에도 무등산과 도심을 가로지르는 푸른길, 곳곳에 숨은 소중한 숲들이 있어 시민들이 계절의 변화를 즐기고, 이야기하고, 휴식을 누릴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무분별하게 개발하고 소비하는 일보다는 지키고, 되살리고, 함께 나누는 일의 소중함을 봄의 개시를 통해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이번주 9~10일 금·토요일에는 광주지역 아름다운가게 4개 매장(첨단점, 봉선점, 광주역점, 운천점)에서 ‘아동용품특별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유모차나 카시트, 유아자전거 등 필요한 유아용품이 있으신 분들은 가까운 아름다운가게 매장에 문의 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치코 아이무브 유모차’입니다. 수입 유모차브랜드 치코제품으로 색상은 빨간색이며, 바퀴상태, 시트상태 아주 양호합니다. 가격은 3만5000원으로 아름다운가게 봉선점에서 판매합니다.

아름다운가게 봉선점(봉선동 533-7번지, 고백교회 1층)

문의: 062-674-8975.

신예정<아름다운가게 봉선점 간사>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