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엔 어떤 즐거운 계획들 세우고 계신가요. 학업, 취업, 운동, 여행 등 다양한 목표들을 세우고 계실텐데요. 나뿐만이 아닌 내 주변과 나눌 수 있는 행복한 일들도 하나쯤 계획에 넣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름다운가게는 누구라도 쉽게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나눔, 기증을 통해 주변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착한 가게입니다. 그리고 아름다운가게 운영의 대부분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자원봉사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나에겐 필요 없지만 세상을 위해 더 쓰일 수 있는 물건이 있다면 기증을, 시간과 노력을 나누고 싶다면 자원봉사를 계획해 보세요. 어느해 보다 보람찬 한해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2019년이 황금돼지띠의 해라고 해서 소중한 출산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아기에 대한 기대감이 부쩍 생기실 것 같습니다. 하나 낳아서 키우기도 힘든 요즘에 쌍둥이 낳아 키우시는 분들을 보면 존경스런 마음까지 생깁니다.

 오늘 이야기가 있는 물건은 쌍둥이유모차입니다. 모델은 ‘뻬그뻬레고 쌍둥이유모차’로 아기 둘을 함께 태울 수 있는 유모차입니다. 아주 새것은 아니지만 기증자분이 깨끗하게 사용하고 세탁까지 해서 기증해 주셨습니다. 유모차가격은 3만 원이며, 아름다운가게 봉선점에서 판매합니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들에게 판매가능한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풀뿌리단체를 지원하는 착한가게입니다. 구매가 곧 기부가 됩니다.
아름다운가게 봉선점(봉선동 533-7번지, 고백교회 1층)

구입문의: 062-674-8975

신예정 <아름다운가게 봉선점 간사>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