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예술의전당 박종성·김형석 프로젝트
오는 4월 17일 오후 7시 30분 소극장서
광주예술의전당 기획공연 포커스 첫 번째 무대를 장식할 박종성×김형석 프로젝트 ‘그대, 다시’가 4월 17일 오후 7시 30분 광주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열린다.
유명 가수들의 명곡을 만들어 내며 한국 가요사에 큰 획을 그어온 작곡가 김형석과 아시아 태평양대회, 전일본 대회, 세계 하모니카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하모니스트 박종성이 선보이는 프로젝트 그룹 ‘그대, 다시’는 김형석의 수많은 명곡 가운데 박종성이 엄선한 곡들을 직접 편곡, 재해석해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대중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변진섭의 ‘그대 내게 다시’, 박용하의 ‘처음 그날처럼’, 김광석의 ‘사랑이라는 이유로’ 등 아름다운 선율의 곡을 상상 이상의 하모니카 사운드로 만나 볼 수 있다.
출연은 하모니카 박종성, 피아노 조영훈, 기타 천상혁, 첼로 채훈선이 함께하며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이 특별 출연해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더하며 깊은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관람료는 R석 3만 원, S석 2만 원이며 예매는 광주예술의전당 누리집 및 티켓링크(1588-7890)에서 가능하다. 티켓오픈은 전당 유료회원 선 예매 3월 14일 오전 11시, 일반회원은 같은 날 오후 5시에 진행한다.
한편 기획공연 포커스(Focus)는 예술의 다양성에 초점을 두고 젊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며 문화적 만남을 주선하는 프로그램이다.
유시연 기자 youni@gjdream.com
유시연 기자
youni@gjdrea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