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 공연
디즈니·픽사 주요 작품 주제곡 만나
광주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아트위크 ‘디즈니 인 콘서트: Beyond the Magic’이 오는 5월 2일 오후 7시 30분 대극장에서 열린다.
매 회차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베스트셀러 ‘디즈니 인 콘서트’가 2025년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광주를 찾는다. 대형 스크린으로 감상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 4인의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 그리고 10년 넘게 ‘디즈니 인 콘서트’를 이끌어 온 디토 오케스트라의 완벽한 하모니가 어우러지며 디즈니의 마법 같은 순간들이 펼쳐진다.
매년 새롭게 구성되는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는 ‘디즈니 인 콘서트’는 올해 ‘인어공주’, ‘라이온 킹’, ‘알라딘’, ‘미녀와 야수’ 등 오랜기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클래식 명작부터 ‘코코’, ‘모아나’, ‘겨울왕국’ 등 최근 개봉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들까지, 디즈니·픽사의 주요 작품 주제곡이 쉼 없이 이어진다.
특히 이번 무대에선 2024년 개봉 후 누적 국내 관객 약 360만 명을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모아나 2’의 대표곡들이 라이브 무대로 공개된다. ‘모아나 2’에서 ‘마탕이’역의 한국어 노래 더빙을 맡아 완벽한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배우 이아름솔의 무대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2023)’ 여주인공 ‘크리스틴’ 역으로 실력과 매력을 입증한 송은혜, 2024년 ‘디즈니 인 콘서트’에 이어 ‘모아나 2’OST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독보적인 목소리의 소유자 이아름솔,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는 김경록, 2023, 2024년 ‘디즈니 인 콘서트’에서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관중을 사로잡은 이종석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광주예술의전당, 광주MBC 공동으로 개최되며, 관람료는 VIP석 10만 원, R석 8만 원, S석 6만 원, A석 4만 원으로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예술의전당 누리집 또는 티켓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러닝타임 120분, 48개월 이상 관람가.
유시연 기자 youni@gjdrea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