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광주공유센터서 김성훈 전 센터장 강연
장애인 부모 대상 영화감상…
센터에 후원·기부 잇따라

▲ 사랑가족봉사단 김혜정 단장.
 장애인 가족 지원의 일환으로 장애인 부모님들의 문화생활을 돕기 위한 영화감상을 진행했습니다.

 자식들보다 하루만 더 살게 해달라는 소망으로 여가도 취미도 없이 자식만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부모들은 장애를 가지기는 했어도 자신의 자식이어서 고맙다고 늘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감상은 광주재능기부센터 강금자 이사님의 후원금으로 진행됐습니다.

 도움을 주신 강금자 이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전북 군산의 군장대학교 물리치료과 김윤환 교수님께서 광주재능기부센터에 10만 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김윤환 교수님은 평소에도 전공과 관련한 여러 가지 운동 프로그램을 재능 나눔을 통해 진행해 주시고 정기적으로 늘 후원을 해 주시는 마음 따뜻한 분이십니다. 후원해주신 군장대학교 물리치료과 김윤환 교수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공유문화 확산을 위한 공유시민포럼이 진행됩니다. 26일 오전 10시30분 광주공유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포럼에서는 전 청소년활동진흥센터 김성훈 소장님께서 ‘연대와 공유의 새로운 미래’라는 주제로 좋은 강연을 해주십니다.

 포럼이 끝나면 토론과 함께 간단한 점심을 함께 먹으며 공유 연대의 장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포럼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광주공유센터 062-714-1365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보드게임을 통한 경제 수업을 진행합니다. 보드게임을 통해 기본적인 경제개념을 쉽게 이해하는 프로그램으로 수요와 공급의 관계 및 시장의 경제논리 등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수업은 고등학생 친구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집니다. 많은 신청바랍니다.

 광주 북구 서방시장 부근의 문화센터의 요청사항입니다. 주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최근 드럼을 기부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드럼을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재능 나눔을 통해 드럼을 가르쳐 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시간과 요일은 강사님 일정에 맞추신다고 합니다. 도움 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컬쳐 네트워크’ 윤현석 대표님께서 행사용품으로 파라솔과 의자, 램프, 탁자 등을 기부해주셨습니다. 공유물품으로 시민 모두 함께 사용하는 물품으로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물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가족 봉사단’ 김혜정 단장님께서 광주재능기부센터에 5만 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김혜정 단장님께서는 광주재능기부센터에 무한한 애정을 가지시고 늘 도움을 주시는 참 고마운 분이십니다. 후원해주신 김혜정 단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태윤님께서 광주재능기부센터에 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00만 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후원금은 우리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윤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장우철 <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
공유시민포럼 웹포스터.|||||

▶광주재능기부센터 소식 알림

 △모 종합사회복지관의 요청사항입니다. 주 1회 혹은 월 1회 정도 재미있는 중국어와 영어를 알려주실 재능기부 봉사자를 각각 모집하고 있습니다. 도움주실 분 연락바랍니다.

 △서구치매안심센터의 요청사항입니다. 경로당에서 체조, 건강, 율동 등 순수봉사 요청합니다. 참여가 가능하신 분은 연락 바랍니다.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를 기부해 주실 분을 기다립니다. 중고도 괜찮습니다.
 
▶문의사항 (그밖의 센터에 대한 문의도 가능)

“광주재능기부센터. 나눔 N JOY”

전번 : 062)431-0918

카페 : 다음카페 ‘광주재능기부센터’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