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치 comeback with 바리’ 참여 배우 모집
12일~15일까지 원서 접수, 17일 오디션
 연기자, 무용수, 무술유단자 등 모집

 2015년 공연 모습.                                                   
2015년 공연 모습.                                                   

광주시립극단이 올 여름 공연예정인 ‘전우치 comeback with 바리’에 참여할 배우를 공개 모집한다. 신체 건강하고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연기자, 무용수, 무술유단자 등을 모집하고 연습 및 공연 일정에 차질 없이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는 오는 12일~ 15일 오후 6시까지이며, 응시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gjdrama@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오디션은 17일 오전 10시부터 광주시립극단 연습실에서 실시한다. 응시자는 자유연기, 기타 특기사항(움직임, 노래 등)을 준비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19일 발표예정이다.
응시원서 및 자세한 사항은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시립극단은 2013년부터 여름마다 ‘시민들에게 찾아가는 연극’, ‘도심 속 문화휴가’를 테마로 화려한 무술과 군무가 어우러진 판타지액션연극 ‘전우치’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4년 만에 돌아온 ‘전우치 comeback with 바리’는 전우치 시리즈 다섯 번째 작품으로 바리공주 설화와 매칭하여 한층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우치 comeback with 바리’는 오는 8월13일~22일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 광주 쌍암공원 야외무대, 9월2일~6일 ‘그라제’ 축제 기간에 광주문화예술회관 야외무대에서 공연할 계획이다.
문의 062-613-8230
황해윤 기자 nab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