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관광지 4곳 이상 스탬프 여행시 응모 자격
포르투칼 호카곶 경유 5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해남군이 올해 선보인 ‘땅끝에서 세계로’스탬프 투어는 참가자 추첨을 통해 특별경품 세계땅끝여행권을 지급한다. 해남군 제공
해남군이 올해 선보인 ‘땅끝에서 세계로’스탬프 투어는 참가자 추첨을 통해 특별경품 세계땅끝여행권을 지급한다. 해남군 제공

해남군이 체류형 관광객 확대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땅끝에서 세계로!’해남 스탬프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내놓았다.

올해 선보인 ‘땅끝에서 세계로’스탬프 투어는 참가자 추첨을 통해 특별경품 세계땅끝여행권을 지급한다.

세계땅끝여행권은 세계의 땅끝 포르투갈 최서단 호카곶을 경유, 여행할 수 있는 500만 원 상당의 여행권으로 오는 12월 중 1팀(2명)을 추첨한다.

4일 해남군에 따르면 세계땅끝여행권은 관광객들이 해남에서 열리는 축제 포함 관광지 4곳 이상 방문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축제 현장에서 배부된 스탬프북에 직접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축제는 달마고도힐링축제를 비롯해 어린이 공룡대축제, 송호해변축제, 명량대첩축제, 미남축제 등이다. 

또한 관광지는 해남의 대표 관광지인 고산윤선도유적지와 두륜산케이블카, 두륜산 대흥사, 두륜미로파크, 4est수목원, 세계의땅끝공원, 땅끝전망대,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해남공룡박물관, 우수영관광지, 명량해상케이블카, 우수영문화마을 등 12개소이다. 

축제장 1곳 이상을 포함해 총 4곳을 방문 후 도장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대상은 관외에서 해남을 방문한 관광객이다.

세계땅끝여행권 외에도 두 차례 추첨을 통해 해남미소상품권과 농수특산물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며, 스탬프투어 운영 기간중‘스탬프투어 참여 인증 해시태그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추첨 결과는 7월, 12월 말 해남군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이번 행사는 관광지 체류시간을 늘려 해남 생활인구 확대에 그 의미를 두고 있다”면서 “앞으로 해남만의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해남이 차별화된 명품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며 많은 분이 해남을 방문하시어 땅끝의 매력에 매료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기성 기자 city@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광주드림을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광주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