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일까지

로컬푸드 빅마트 온라인몰(http://www.organicbigmart.com)이 (예비)사회적기업 상품의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

28일 광주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의 9기 창업팀으로 구성된 ‘구구절절’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26일부터 11월1일까지 진행된다.

(예비)사회적기업의 판매역량 증대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확산에 대응해 온·오프라인 판촉전을 통한 사회적경제 활성화와 가치있는 소비 확산을 도모하고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로컬푸드 빅마트와 구구절절이 협업해 마련했다.

특별전에는 메이드윤(주), (주)허니드론, (주)씨드밀, (주)털보의커피놀이터, (주)더봄, (주)인그래픽스 등 6개 업체가 참여한다.

세탁세제를 비롯해 원목소품다용도함, 참기름, 블랜딩 드립백 커피, 인테리어 소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별전 기간 중 선착순으로 2만 원 이상 구매자에겐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지급(선택 가능)한다.(조기 소진 시 종료)

로컬푸드 빅마트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이 지역의 사회적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번을 기회로 사회적기업과 협업 및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당사 쇼핑몰에 사회적기업 카테고리를 생성, 지속적으로 사회적기업의 상품을 매칭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강경남 기자 kkn@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드림투데이(옛 광주드림)를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드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