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여성벤처협회 2022년 정기총회 열어

(사)광주전남여성벤처협회(회장 위지연)가 16일 2022년 우수여성벤처기업인 시상식을 열어 노고를 치하했다.

(사)광주전남여성벤처협회(회장 위지연)가 16일 2022년 우수여성벤처기업인 시상식을 열어 노고를 치하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우수여성벤처기업인상은 올해 ▲광주광역시장상에 △다온기획 노미영 대표 △(주)모든나라여행사 박숭희 대표이사 ▲ 전라남도지사상에 △영농조합법인청연 봉명숙 이사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나물사랑 이정희 대표이사 △(주)송학전설 채경자 대표이사 ▲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장상에 △이벤터 김기석 이사 △신성건설 김미욱 대표 △미담외식창업연구소 한도연 대표 ▲ 광주지방조달청장상에 △주영테크(주) 박옥희 대표이사 ▲ (사)한국여성벤처협회장상에 △루미에르 고애란 대표 △센트롯지 임금숙 대표 △(주)컨텐츠런 최유현 대표이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어반브룩에서 열린 시상식엔 조인철 광주광역시 문화경제 부시장, 이건섭 전라남도 일자리경제본부장, 장대교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김공진 광주지방조달청장, 김분희 (사)한국여성벤처협회장을 비롯해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임원, 광주전남지역 여성벤처기업인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사)광주전남여성벤처협회는 지속가능한 기업의 성장과 혁신을 위한 여성기업인들의 연대로 4차산업혁명의 현재를 배우고 미래를 설계하는 광주·전남지역 여성기업 단체다.

(사)광주전남여성벤처협회는 이날 시상식과 더불어 2022년도 정기총회와 여성벤처CEO혁신아카데미 월례포럼도 진행했다.

정기총회에선 2021년도 사업 및 결산의 건과 2022년도 사업 계획 및 예산 편성의 건을 원안대로 통과했다.

이어진 여성벤처CEO혁신아카데미 월례포럼에서는 ㈜드림인재개발원 최유진 대표가 ‘성공과 행복의 핵심역량, 감성지능’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위지연 광주전남여성벤처협회장은 “여성벤처기업인들이 가진 재능은 가족들의 절대적인 희생과 직원들의 헌신 그리고 정부·지자체·사회의 단계별 보살핌 덕분”이라면서 “광주전남 여성벤처기업인들은 기업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잊지않고 사회의 도움으로 얻게 된 각자의 재능을 지역과 국가의 발전에 이바지하는데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채정희 기자 goodi@gjdream.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드림투데이(옛 광주드림)를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드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