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6일 ‘기차마을 대탐험! Hi Fun Balloon Festival’ 개최
어린이날엔 ‘디즈니 OST 콘서트’와 ‘풍선 마술쇼’까지

관련 홍보 이미지 포스터 
관련 홍보 이미지 포스터 

전남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이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로 어린이 손님들을 맞이한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열리는 '기차마을 대탐험! Hi Fun Balloon Festival'은 온 마을이 형형색색의 풍선으로 꾸며지는 환상적인 축제다.

축제 기간 동안 섬진강기차마을은 마치 마법 같은 ‘풍선의 나라’로 변신한다. 곳곳에 다양한 캐릭터와 독특한 풍선 장식이 설치돼 어린이들에게 동화 같은 공간을 선사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중앙 무대에서 ▲디즈니 OST 콘서트 ▲일루전 매직쇼 ▲명작 아동 뮤지컬 ‘벌거벗은 임금님’이 진행되며, 행사 전 기간 동안 거리 곳곳에서 마술쇼, 버블쇼, 풍선아트 등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이 이어진다.

이번 축제에서는 단순히 구경하는 것을 넘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행사도 다채롭다. ▲페이스 페인팅 ▲풍선아트 체험을 비롯해, ▲애완조류 체험전 ▲어린이 목공예 체험 ▲이동식 천문대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이색 체험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인기 캐릭터 퍼레이드 및 포토타임 ▲랜덤플레이댄스 ▲SNS 인증샷 이벤트 ▲보물찾기 이벤트 등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곡성군 관광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추억과 즐거운 꿈을 선사하기 위해 풍선을 주제로 특별히 기획됐다”며 “환상적인 풍선의 세계에서 마음껏 뛰놀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고훈석 기자 a01099928212@gmail.com

[드림 콕!]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드림투데이(옛 광주드림)를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드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